전광훈 목사, "문재인, 너 왜, 맘대로 돈을 국민에게 주는 거야? 야, 이, 개xx아"
전광훈 목사, "문재인, 너 왜, 맘대로 돈을 국민에게 주는 거야? 야, 이, 개xx아"
  • 김동문
  • 승인 2020.08.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교도 TV(2020.08.09) 동영상 갈무리

 

사랑제일교회 전광훈 목사는 주일 연합예배(2020.08.-9)에서 1시간 정도의 주제 강의를 진행했다. 그는 해방정국을 소개하다가, 아래와 같은 이야기도 언급했다.

 


청교도TV(2020.08.09) 동영상 갈무리

을지로 2가에 있는 정판사 사건입니다. 요즘 말로는, 조폐 공삽니다. 조폐공사. 돈을 찍어내는 바로 그겁니다. 박헌영이가 박만수 .. 하는 사람을 시켜서, 밤 낮으로 돈을 찍어서 종로에다 뿌렸습니다.

​세월이 오래 지났지만은, 본질은 변하지 않습니다. 바로 문재인이가 하는, 바로 그 짓입니다. 보십시오, 이번에 돈 백만 원 다 주니까, 봐요 전 국민이 다 넘어가버리지 않습니까?

​그때 박헌영이가 돈을 찍어서 국민들에게 뿌렸습니다. 그리고 조선 인민공화국에 가입하라고 그랬습니다. 오제도가 잡았습니다. "박헌영, 너 왜 마음대로 돈을 찍어 쓰는 거야?"

청교도TV(2020.08.09) 동영상 갈무리

 

요즘 말로 바꿔 말하면, "문재인, 너 왜, 맘대로 톤을 국민에게 주는 거야? 야, 이, 개자식아? 그게 니 돈이야, 니 돈이야? 우리가 낸 세금이야, 이 개자식아! 우리가 낸 세금을 가지고, 왜, 니들이, 니들이 우리한테 마약을 먹여, 이 자식아!"

요즘 말로 바꿔 말하면, "문재인, 너 왜, 맘대로 톤을 국민에게 주는 거야?

야, 이, 개자식아? 그게 니 돈이야, 니 돈이야? 우리가 낸 세금이야, 이 개자식아! 우리가 낸 세금을 가지고, 왜, 니들이, 니들이 우리한테 마약을 먹여,

이 자식아!"

자살해서 죽은 이 바로 박원순이는, 대한민국을 이미, 체질을 바꾸기 위하여, 일도 안 하는 청년들에게 한 달에 50만 원씩을 줬습니다. 이게 바로, 공산주의의 적응훈련입니다. 적응훈련! 오늘날 이 시대의 대한민국 국민들이 공산주의의 적응 훈련을 다 받은 것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들이여! 오늘 이 말씀을 듣는 성도들이여! '잠에서 깨어날지어다.' 반드시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할 것입니다.

.. 중략 ..

청교도TV(2020.08.09) 동영상 갈무리

 

이거는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다가 아니라 100% 천% 그렇게 됩니다. 저 사람들이 하는 모든 일들은, 낮은 단계의 연방제로 개헌할려고 하는거여. 그럼 낮은 단계 연방제라는 것은 뭘 말하느냐? 두 국가를 한 국가로 만드는데, 일단 국방과 외교를 연방정부에다 두고, 개성, 개성공단 일부하고, 우리나라 파주를 걸치는, 양쪽에 땅을 서로 양쪽씩 내어서, 요기다가 새로운 제 제3의 국가를 세우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얘기가 아니고, 문재인 정부가 청와대에 들어가자마자, 자들이 설계한 설계도가, 실수하여 그 설계도가 바깥으로 나온 것입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인터넷 들어가보세요. 이게 비밀이 폭로돼가지고 바깥에 나왔다고요. 그랬더니 그때는 막 말했습니다 "아니 우리는 사실 아니야!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뜻이지, 그렇게 하겠다는 뜻 아니다." 이렇게 거짓말했습니다.

청교도TV(2020.08.09) 동영상 갈무리

그 후에 3년 반 동안에, 문정인을 통하여, 비서들을 통하여, 치고 빠지고, 치고 빠지고. 이제 대한민국은, "미군 없이도 살 준비를 해야 된다.", "모든, 국가의 이, 대한민국의 집들은, 국가가 지정해 줘야 된다." 추미애는 말하기를, "대한민국의 모든 국토는 국가가 소유해야 된다." 그리고 바로 그 이인영이는 말하기를, "대한민국은 사회주의로 개헌해야 된다."

이제 대한민국은, "미군 없이도 살 준비를 해야 된다.",

"모든 .. 대한민국의 집들은, 국가가 지정해 줘야 된다."

추미애는 말하기를, "대한민국의 모든 국토는 국가가 소유해야 된다." ...

이인형이는 말하기를, "대한민국은 사회주의로 개헌해야 된다." ...

이게 드디어 국민들이, 덫에 걸린 것입니다.

이런 말들을 벼룩이처럼 치고 빠지고, 치고 빠지고, 계속하고, 드디어 대한민국은 이제 사회주의 한다고 해도, 겁을 내지 않는 적응이 된 것입니다. 전쟁 없이 통화할려면, 통일할려면, 연방제 통일밖에 없다. 이게 드디어 국민들이, 덫에 걸린 것입니다.

​그러면 국방과 외교를 가운데 두고, 개성공단과 바로 파주 일대를 연결하는, 이게 제3의, 완전히 지휘부만 만드는 연방정부를 여기다 만들고, 남쪽은 대한민국 국가가 아니라, 대한민국 정부로 내려가고, 북한도 정부로 내려가고, 연방을 통하여, 양쪽 국가를 통일한다. 그래서 문재인은요, 대통령 되자마자, "1948년 8월 15일 건국을 인정할 수 없다." 그런 말을 한 거예요. 왜, 그런 말을 할까요? 바로 연방제, 요 짓 할라고 그러는 거예요. "북한을 적으로 보면 안 된다.", "북한은 형제의 나라이다."

청교도TV(2020.08.09) 동영상 갈무리

 

이번에 수해 사건도, 또 북한에다가 돈 천만 불을 줘야 된다. 또 이따위 소리를 하는 거예요. 그들의 목적은 70년 동안 준비한 바로, 연방제 통일을 하는 것입니다. 연방제 통일은 곧 대한민국을 해체하고 북한에다가 바치는 거입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특별히 30, 40대 여러분, 특별히 대깨문 여러분 정신 차리세요. 한 가지 희망은, 지금, 대깨문들이 지금 돌아오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대깨문도 나라가 있어야 대깨문 할 수 있는 겁니다.

자살만하면 답니까? 자살만하면 모든 실수를 다 가릴 수 있습니까?

이거는 노무현 대통령이 자살하니까 6백만 불 그거 돈 떼먹은 것 다 없어지니까, 재미가 뭍었나요? 노회찬이가 정치헌금 받은 것, 자살하니까 다 없어졌나요?

자살만하면 답니까? 자살만하면 모든 실수를 다 가릴 수 있습니까? 이거는, 노무현 대통령이 자살하니까, 6백만 불, 그거 돈 떼먹은 것 다 없어지니까, 재미가 붙었나요? 노회찬이가 정치헌금 받은 것, 자살하니까 다 없어졌나요? 그러나 국민들이 정신 차렸습니다. 바로 서울시장 박원순이가 자살하니까, 국민들이 이제는 안 넘어가더라고요. 자살하기 전에 사실을 밝히고 죽어야지. 이걸 보면, 대한민국에 희망이 있는 겁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