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학 대표, " 문재인은, 저 문제 많은 사람은, 저 어리버리하거든요."
박상학 대표, " 문재인은, 저 문제 많은 사람은, 저 어리버리하거든요."
  • 김동문
  • 승인 2020.07.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제일교회 주일연합예배(2020.07.19) 청교도 TV 동영상 갈무리

자유북한운동연합 박상학 대표는 지난 19일 사랑제일교회(전광훈 목사)에서 있었던 주일연합예배에서, 4분여의 특별 강의를 했다. 그 강의의 앞부분을 그대로 옮긴다.

 


​150:38 박상학 대표님! 한번 잠깐 한번 나와보세요. 야, 보니까요 우리나라는 보니까요. 실무자들은요. 얼마나 간첩이 많은지. 아니 변호사라고 그러면 대단하잖아요. 변호사는 아무나 합니까? 여자 변호사가, 세상에 이번에, 백선엽 장군, 저, 저, 국립 묘지에 모시면 안된다. 왜? 북한에 사람들한테 총을 쐈기 때문에. 아니, 하, 그리고 보니까, 이번에 박원순 죽고 난뒤에 보니까요, 박원순 주위에 있던 사람들이, 거의 다 간첩급이야. 간첩급.

그리고 보니까, 이번에 박원순 죽고 난뒤에 보니까요,

박원순 주위에 있던 사람들이, 거의 다 간첩급이야. 간첩급.

사랑제일교회 주일연합예배(2020.07.19) 청교도 TV 동영상 갈무리

 

박상학 : 그 박원순이란 사람이, 저는 이제, 한 15년전 부터, 알고 있는데요. 그 사람이, 삼성, 현대자동차 이런 대그룹(으로)부터요, 천오백억을 긁어갖고, 대한민국의 토종 빨갱이들한테다가, 다, 나눠주게 했어요. 이 우리 대한민국이, 지금 현재, 386주사파, 좌빨 정권을 만드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사람입니다. 문재인은, 저 문제 많은 사람은, 어리버리하거든요.

그 박원순이란 사람이 .. 삼성, 현대자동차 이런 대그룹(으로)부터요, 천오백억을 긁어갖고, 대한민국의 토종 빨갱이들한테다가, 다, 나눠주게 했어요.

이 우리 대한민국이, 지금 현재, 386주사파, 좌빨 정권을 만드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사람입니다. 문재인은, 저 문제 많은 사람은, 저 어리버리하거든요.

진짜 나쁜거는, 이 박원숭이였어요. 근데 이 나무꼭대기에서. 내가 하도, 열받아갔고요. 저기 어디, 제주도 가있었는데, 기자들때문에. 그래 , 전화 끊어놓고 있었는데, 누가 갑자기 그래. "원숭이가 나무에게 떨어져 죽었다". 그래서 나, 무슨 소리인가 했어. "자살했습니다." 노무현이 자살했고요, 노회찬이 자살했고, 박원순이 자살했습니다, 이, 자살로서, 이 비열한, 그런 이제, 이런, 비도덕적이고, 우리 반 대한민국적인, 이 악행을, 덮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