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찬 목사, "동성애법, 차별금지법 통과되면 한국교회 초토화돼"
고병찬 목사, "동성애법, 차별금지법 통과되면 한국교회 초토화돼"
  • 김동문
  • 승인 2020.07.2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정참존교회 설교 동영상 갈무리

 

운정참존교회 고병찬 목사는 지난 3일 교회 금요예배 설교에서, "동성애법, 차별금지법 통과되면 한국교회 초토화됩니다." 를 주제로 1시간 30분 정도의 설교를 했다. 그 가운데 앞부분 8분 정도의 분량을 그대로 옮겨본다. 맞춤법에 맞지 않고 표준어법에 맞지 않는 부분도 있지만, 설교자의 표현 그대로를 옮겨 적고자 했다. 그의 설교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이나 반응은 담지 않았다.

​한편 고병찬 목사는, 지난 4월 13일, 사단법인 평화나무(이사장 김용민)에 의해 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하기도 했다.

 


운정참존교회 설교 동영상 갈무리

 

16:35 그래서, 이, 또, 2018년, 작년이죠. 초에는, 문제인 대통령은, 개헌을 시도했지 않습니까? 개헌을. 첫째, 국민을 사람으로 바꾸고, 두 번째, 자유민주주의를 민주주의로 바꾸고, 양성평등을 성평등으로, 결국 개헌할려다가 실패했지 않았습니까? 올해 이번에 시작하겠죠?

무슬림을 수입하려고 그래요. 왜, 그러느냐?

결국은, 그들에게 선거권, 피선거권을 줘가지고,

결국은, 수를 확대해서, 정부를, 좌파 정부를 더 세우기 위함이지만,

사실은, 기독교 죽일려고 그러는 거예요

이게 무슨 뜻이냐? 국민을 사람으로, 간단하게 단어 하나 같지요? 그렇지 않아요. 그게 무슨 뜻이냐면, 난민, 이민자들, 난민, 이민자들 대부분 봐요. 누구예요? 무슬림이에요, 무슬림. 맞아요? 무슬림. 그 사람들을, 국민 세금을 이용해 가지고, 의료혜택을 주고, 국민연금을 주고, 그런데 진짜, 그게, 무슬림을 수입하려고 그래요. 왜, 그러느냐? 결국은, 그들에게 선거권, 피선거권을 줘가지고, 결국은, 수를 확대해서, 정부를, 좌파 정부를 더 세우기 위함이지만, 사실은, 기독교 죽일려고 그러는 거예요. 기독교. 왜 해필이면, 무슬림 사람을 끌어들일려고 그래요? 기독교 죽일려고 그래요. 기독교. 가장 우리랑, 싸움 붙일려고 그러는 거예요. 우리 기독교를, 혐오스럽게 만들어 버리는 거예요.

운정참존교회 설교 동영상 갈무리

 

그리고, 자유민주주의를, 민주주의로. 여러분 그건 잘 아시죠? 설명 많이 했으니까? 이건, 이것은, 사회민주주의입니다. 북한도요, 조선 인민민주주의 공화국이라 그래요. 민주주의. 이해되시나요? 조선, 인민, 민주주의 사회주의에요. 사회주의. 그들도, 민주주의를 얘기예요. 사회주의 민주주의죠. 우리는, 자유민주주의입니다. 이거 하나 땜에, 우리가, 6.25 전쟁은 그렇게 피 터지게 400, 411만 명이, 고통을 당하면서, 그렇지 않습니까? 일천만 명이, 서로 이렇게, 이산가족이 되면서. 그 단어 하나 때문에 그래요 단어 하나 때문에. 그런데다가, 이제는 뭐죠? 자유시장경제체제를, 저, 붕괴시키려 하지 않습니까? 시장경제를.

양성평등은 .. 지금. 남녀가 아니라. 그렇게 만들어버린 법을 만들겠다고.

그래서, 동성애자를 보호하겠다.

그리고, 세 번째, 양성평등을, 양성평등은, 하나님이 창조해 주신, 주신 대로, 남녀에요. 남녀. 이걸 어떻게 해요? 젠더? 50개, 60개, 70개, 인제 80개에요. 80개의 성적인 게 있는 거예요, 지금. 남녀가 아니라. 그렇게 만들어버린 법을 만들겠다고. 그래서, 동성애자를 보호하겠다. 그냥 된 게, 아니에요. 여러분, 그냥 된 게 아니라. 이게, 주디스 버틀러가 주장한, 수십 가지의 성을, 모두 인정하겠다, 거기에 따른 게, 공산주의자들이, 주장했던, 주디스 버틀러가 말했는 것을, 그대로 도용하는 거예요, 이것을, 갖다가. 그냥 된 게 아니에요, 여러분들.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운정참존교회 설교 동영상 갈무리

 

결국, 정부는요, 2017년, 국가, 인권, 기본, 계획을, 시행합니다. NAP라고. 국가, 인권, 기본계획. 그게 뭐냐? 법을 안 바꿔, 법. 법이 안 바뀌어 그러니까 그들이, 정부가 주관해 가지고, 이걸 정책으로, 내세운 거예요. 심지어는, 안되게, 조례안, 헌법, 헌법 한참 뒤 조례잖아요 조례는 각 군 시마다 하는 조례안을, 헌법으로 주장하더니, 그것도 안 되니까, 조례안도 안 되니까, 이제는 뭐죠? 국가가, 청와대가, 행정부가, 정책으로 합니다. 정책으로. 이러고 있는 거야 지금 상황이. 그게 일루미나티가 장악되어서 그러는 거죠.

어쨌든, 그래서 2017년에 정책으로 발표해 버려요. 동성애 찬성 단체들만 싹 모아. 동성애 찬성 단체들만 싸악 모아 가지고. 몇 번? 18번 모여요. 18번. 반대, 단체는 한 명도 초청 안 하고, 한 단체도. 반, 자기들 옹호하는 단체, 만 모아 가지고, 18번이나 회의를 한 이후에, 입법 예고 기간도 없이, 무시하고, 그냥 정책을 발표해 버린 거예요. 여러분, 상황이 그렇습니다.

운정참존교회 설교 동영상 갈무리

 

그리고, 이 NAP 문제점이 뭐냐? 열 가지를 말씀드린다면. 첫째. 인권의 주체는 사람이다. 아까 말씀드렸죠? 무슬림, 난민들 이용해 가지고, 개신교를 파괴하고, 여당 지지도를 높이겠다, 이런 뜻이고,

거기다가, 대체복무제, 즉 이단 확산으로, 기독교 개신교를 약화시킬 목적이고,

두 번째, 차별 금지법에 관한 기본법, 결국은 뭐예요? 차별 금지법을 입법화하겠다 준비하는 것이고, 세 번째, 성 인지 정책, 성주례를 하겠다? 이것은 뭐냐? 동성애,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으 , 그러려니 국민을 세뇌시키는 거예요. 너무 많이 세뇌되고 있지 않습니까? 거기다가, 대체복무제, 즉 이단 확산으로, 기독교 개신교를 약화시킬 목적이고, 군 인권 자문위원회. 동성애 보호, 즉, 동성애를 보호하고, 군형법을 폐지한다. 군형법이 뭡니까? 동성애 안돼, 이걸 군 행법을 폐지하는 거예요 그 항문성교를, 성교, 항문성교를 군형법은 금지시켰거든요. 그걸 허용하겠다는 거예요. 남의 생각은 이해가 내 부끄럽지만, 내 항문을 아름다운 것입니다. 이렇게 설명, 이해되십니까?

항문성교를 군형법은 금지시켰거든요. 그걸 허용하겠다는 거예요.

이게 뭐예요, 지금? 하나님은 다, 이 내 몸 일부, 하나씩 하나씩 이유 있게 만드셨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내가 참 말하기도 부끄러워서. 오 미쳐. 그래요 비참해. 이 설교하는 나도 참 비참한 생각이 들어요. 그런데 안 할 수가 없어. 이, 지금. 따라 합시다. 손 내고 엉덩이 만져 봐요. 다 따라 해요. 시작 내 엉덩이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귀한 곳이다. 하나님이 다 이유를 들어 만든 거예요. 하, 참, 진짜 참 안타깝기 짝이 없어 제가. 그러고 있습니다.

운정참존교회 설교 동영상 갈무리

 

거기다가 성 평등 문화를 확산한다. 즉, 동성애 문화를 확산하는 게 목적이고, 8번째, 문화, 다양성을 존중한다. 물 존중해요? 이주민, 난민, 무슬림 영입하겠단 그 뜻이지. 거기에다가, 9번째, 인권 친화적 교과서를 만들겠다. 그 학생들, 어릴 때부터, 뭐여요?, 인권이란 이름으로, 공산 사상, 사상을 세뇌시킬려고 하는 거 아닙니까?

아동 청소년 대상으로, 성 인권 교육을 하겠다.

청소년들을 프리섹스, 자유롭게 성을 해방 시키겠다는 거예요.

거기에다가, 10번째로는, 아동 청소년 대상으로, 성 인권 교육을 하겠다. 청소년들을 프리섹스, 자유롭게 성을 해방 시키겠다는 거예요. 이게 말이 되는 거냐고? 이게? 이게, 국가가 주도해서 할 일입니까? 저는, 여기에 대해서, 기독교의 목사로서, 반대합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경찰서 가는 겁니다. 이것 때문에. 22:4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