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훈 목사, "하나님의 창조질서가 무너지는, 일이, 일어나지 않게" 기도
이재훈 목사, "하나님의 창조질서가 무너지는, 일이, 일어나지 않게" 기도
  • 김동문
  • 승인 2020.07.2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누리교회 주일 예배(2020.07.12) 동영상(CGN TV) 갈무리

 

이재훈 목사는 온누리교회 서빙고 예배당에서의 1부 예배(06:50)에서 마태복음 4:1-11절을 본문으로, 시리즈 설교 가스펠 프로젝트 [6]를 " 어둠의 세력에 대해 승리하시다"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설교에 앞서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시간에 아래와 같이 배경을 설명하고 기도하였다.


지난주, 우리가 함께,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할 때, 이 포괄적 차별 금지법,에 대해서, 함께 기도했습니다. 정의당에서 10명 국회의원을,에, 함께 해서 발의를 했는데, 며칠 전에, 뉴스, 신문에 뉴스를 보니까, 여당의 한 의원이, 중진 의원입니다, 100여 명을 모아서 발의하겠다, 별도로, 아, 그런 움직임들이 계속 있기 때문에, 우리가 깨어서, 기도, 해야 하겠습니다.

온누리교회 주일 예배(2020.07.12) 동영상(CGN TV) 갈무리

지난주, 제가, 광고하며 함께 기도했던 것들을, 많은 분들이, 함께 공유하면서, 또 한국 교계가 함께, 하자고, 또 여러 목사님들이, 격려 전화도 주시고, 또 함께하는, 그런,에, 그, 움직임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그리스도인들의 책임이고, 또 우리가 어떤 사회를, 만들어 갈 것인가,에 대한, 매우 심각한, 도전이기 때문에, 영적, 전쟁에서 우리가 승리할 수 있도록, 지혜롭게, 또한 그러나, 용기 있게, 우리가 함께, 나갈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 시간 함께,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합심하여, 기도하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속히 종식되게, 하나님, 은혜 베풀어 주시옵소서. 우리의 죄악을, 깨닫고, 하나님 앞에 회개하며, 돌이키는 기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이 기간 동안, 이 땅에 만연했던, 거짓과 부정, 음란의, 죄악들, 헛된 우상과 탐심으로 치우쳤던, 우리의 모습을 회개하고, 거룩하고 정결한 나라, 되게 하시고, 하나님 앞에, 올바른 교회, 되게 하여 주옵소서, 평등과 자유와, 차별 금지라는 이름으로, 하나님의 차별,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무너뜨리는, 모든, 시도들이, 무너지게 하여, 주시옵시고, 하나님 보시기에 참으로 올바른, 그리고 진정, 한, 차별이 없어지며, 진정한 평등이 이루어지는 나라,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합심하여, 기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온누리교회 주일 예배(2020.07.12) 동영상(CGN TV) 갈무리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민족의, 미래를 올려드립니다. 우리의 우상과, 탐심과, 거짓과, 부정과, 음란으로 인하여, 이 사회가, 큰 고통과 아픔을 겪고 있습니다. 주님, 이 땅에 만연한, 모든 음란의 죄악을 회개하며, 하나님께서 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하여, 우리를, 경고하시고, 다스리시고, 또한, 징계하시는, 하나님의, 그 손길을 깨닫고, 돌이켜 하나님 앞에, 나아와, 회개하며, 돌이키는, 저희들이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통하여, 우리를, 경고하시고, 다스리시고, 또한, 징계하시는, 하나님의, 그 손길을 깨닫고, 돌이켜

하나님 이 땅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이 땅을 고쳐주시고, 새롭게 하시고, 하나님 아버지, 이 재난의 기간 동안, 하나님 앞에, 돌이켜, 변화되는 저희들이 될 수 있도록,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한국교회를 붙잡아 주시고, 복음 앞에 합당한,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쓰시기에 합당한 교회로, 변화되게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온누리교회 주일 예배(2020.07.12) 동영상(CGN TV) 갈무리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온 세상을, 통치하시며, 경고하시며, 또한, 징계하시며,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 은혜의, 손길인 줄 믿고, 회개와, 회복의, 역사를 경험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 땅에 만연한 거짓과 부정과 음란의 죄악으로, 이 땅이 큰 상처와 아픔 속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거스르고, 헛된 우상과 탐심으로 치우친, 저희들의 죄악으로 인하여, 이 땅에 우리들의 자녀들에게 큰 고통과 아픔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차별 금지와 평등한 사회를 추구한다는 이름으로,

하나님의 창조질서가 무너지는, 일이, 일어나지 않게 주님 지켜주시옵시고

주님, 이 땅을 지켜주시고, 보호하시고, 주님의 몸 된 교회들을 통하여, 다시금 이 땅의 거룩과 정결이 임하게 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차별 금지와 평등한 사회를 추구한다는 이름으로, 하나님의 창조질서가 무너지는, 일이, 일어나지 않게 주님 지켜주시옵시고, 성도들이 마음을 같이하여, 이러한 입법 활동을 잘 막고, 더 건강하고,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그런 사회, 진정한 차별이 없고, (불)평등이 없는, 그런 사회로 만들어가는데 앞장서는, 그리스도인들이, 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온누리교회 주일 예배(2020.07.12) 동영상(CGN TV) 갈무리

우리 주변의 삶 속에, 이웃을 차별하지 아니하고, 또 자신의 편견과 기준으로, 또 이웃을, 불이익을 주는 일이 없게 하여 주옵시고, 이 땅에 온 이주자들, 또 연약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잘 품고 사랑하며, 그들에게 진정 하나님 나라의 축복을 나눌 수 있는 모든 성도들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 주변의 삶 속에, 이웃을 차별하지 아니하고, 또 자신의 편견과 기준으로, 또 이웃을, 불이익을 주는 일이 없게 하여 주옵시고

오늘도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성도들, 영상으로 하께 참여하는 모든 성도들, 흩어져 있는 모든 성도들, 믿음을 지켜주시고, 함께 성령 안에 진리 가운데 예배드리는 복된 주일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이 목사는 양재 예배당에서 진행한 2부 예배(09:00) 시간에는, 조금 더 구체적인 배경 설명과 기도를 하기도 했다.

온누리교회 주일 예배(2020.07.12) 동영상(CGN TV) 갈무리

지난주에 제가 서빙고에서 설교하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 전에, 현재 국회 일부에서 추진되고 있는, 포괄적, 차별 금지법에 대한,에, 왜 반대해야 되는지, 또 우리가 어떻게 반대해야 되는지에 대한 기도 제목을 부탁드렸습니다.에, 정의당 국회의원들, 과 별도로, 한 여당 국회의원이, 중진 의원이, 한 100여의 국회의원을 모아서 이 법을 발의하겠다, 며칠 전에 뉴스에서 보도된 바 있습니다.

 

이 계속되는 국회의원들의 추진 의도는, 우리가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그러나, 유럽과 북미에서 이미, 동일한, 법, 동일한 의도를 가지고 제정된 법이,에, 사회를,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우리는, 분명히,에,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에 저희 그리스도인들이,에, 성경적 세계관에 입각해서 분명한 반대 의견을 표시하고, 또 그러한 법을 만들지 않아도, 어, 평등한 사회, 차별이 없는 사회를,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앞장 장서, 이뤄야 가야 할 줄로 믿습니다.

 

오늘 신문, 2면에 보시면, 서울대 치의학 대학원 교수로 계시는, 우리 교회, 류현모 집사님께서, 세계관 묵상,에 대한 칼람을 쓰셨는데, 이것이 우리가 왜 이것을 반대해야 되는지에 대한, 이 세계관적인 기초입니다. 이것은 세계관 전쟁이고, 또, 가치관의 전쟁이기 때문에,에, 우리가 올바른 분별력을 가지고, 좋은 거면 다 좋은 거지,라는, 이, 의식이 얼마나 무서운, 결과를 빚어낼 수 있는지를, 잘 보시고, 꼭, 신문의 내용을, 꼭 읽으시고, 또 주변 분들에게도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온누리신문(2020.07.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