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피해 가정을 위한 긴급구호 요청
화재피해 가정을 위한 긴급구호 요청
  • 김동문
  • 승인 2019.04.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중앙교회 강석훈 목사

강원 지역 속초 고성 등의 산불 피해가 큽니다. 이와 관련 속초중앙교회 강석훈 목사는 아래와 같이 온라인에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속초-고성 산불로 인해 '속초농아인교회'가 전부 소실되었습니다. 사진에서 시커멓게 불에 탄 4층짜리 건물이 바로 영동극동방송입니다. 이 건물의 2층이 속초농아인교회였는데, 보시는 것처럼 내부까지 완전히 불에 타 버렸습니다. '가장 작은 자'를 섬기는 어려운 교회인데, 이제는 모든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이들이 다시 예배하며, 연약한 분들을 잘 섬길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았으면 좋겠습니다.

강석훈 목사
강석훈 목사
[긴급구호 참여방법 안내]

샬롬~ 속초중앙교회 강석훈 목사입니다. 지난 4일(목) 밤에 시작된 속초 고성 산불 피해소식과 관련하여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아래를 참조하시면 관련 소식을 자세히 보실 수 있있습니다.
강석훈 목사
강석훈 목사

(1) 현재 피해를 입은 지역현장 및 속초농아인교회 https://www.facebook.com/sukhoonkang21

(2) 한국기독공보 자료 및 사진 강원동노회 산불 피해 파악 중...농아인교회 전소

(3) CBS 뉴스(속초농아인교회 및 피해교인 현장인터뷰)

현재 속초중앙교회에서는 주택이 전소된 가정들을 위해 긴급구호 이웃사랑헌금을 모금하고 있습니다. 아래 계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긴급구호계좌 : 신한은행 140-000-937815 (예금주 속초중앙교회)
- 입금시 예금주 이름과 함께 (구호)라고 표기해주시면 됩니다.
- 기타 문의 : 033-633-0441 속초중앙교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