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BAM으로 경영하라
기업, BAM으로 경영하라
  • 송동호
  • 승인 2018.11.21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2일, EDM 마당에서

기업, BAM으로 경영하라

기업, BAM으로 경영하라!! 이번에 IBA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 하나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지난 달, "지역교회, BAM으로 목회하라"를 이어 이번엔 비즈니스 그룹들을 위한 아주 멋진 순서를 준비했습니다. 

BAM은 몇년 전부터 우리 성도들의 일터와 직업과 선교를 연결시키며, 자신을 부르신 곳을 거룩한 땅으로 여기며, 그곳에서 하나님께 예배의 삶을 살며, 그 삶과 일터 현장에서 우리를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일로 부르신 영광과 기쁨을 새롭게 발견하며 비즈니스세계에서 살아가는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동안의 선입견으로 인하여 작은 벽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어디를 가나 그 벽을 발견하기 어려울 정도이고, BAM은 모든 분들의 최고의 관심사가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 열기가 뜨겁습니다. 

이런 열기에도 불구하고, 사실 그 소명을 어떻게 살며, 풀어가야 하는 지를 제대로 정리하지 못하고, 다만 우리가 BAM이라는 새로운 가치에 마음이 뜨거운 상황이 아닐까 하는 조심스러운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이제는 그 가치의 실현, 즉 깨달은 것을 바로 행동하고 실천하며, 또 삶의 자리에서 구체적인 사례에 참여하고, 함께 만나서 서로 깊이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는 일이 중요함을 발견합니다. 

이번에 저희들이 초대한 D.RAP의 송영광 대표의 "하나님나라를 구현하는 기업가 정신" 그리고 캐나다 원주민들을 위해 GITXM의 김진수 대표의 "BAM기업의 선한영향력"이라는 두 강좌는 우리의 삶의 자리에서 어떤 스피릿을 가져야 하는지, 현장에서 실현 가능한 구체적인 도전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 

이번 강의를 해 주실 두 분들의 존함이 특별합니다. 정말 이번 행사의 키와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나님나라를 위해 우리를 BAMer로 살게 하신 그 부르심의 '영광'과 그리고 자신의 삶의 자리에서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삶의 '진수'를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비즈니스와 일터 현장에 선 모든 분들에게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예약하였습니다. 정말 모실 자리가 몇석 정도 남은듯 합니다. 속히 오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